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 
게시판 상세

㈜우리코스메틱 양로원 어르신과 따스한 나눔의 시간 (2019.12.20)

송년을 맞아 다양한 나눔활동 펼쳐'



  


㈜우리코스메틱 김동명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은 2019년에 받은 사랑과 행복을 나누고자 강화도 에담양로원을 방문하였다. 넉넉하고 따뜻한 연말을 위한 위문품과 기부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. 직원들은 손을 모아 설거지, 청소 등 사랑의 나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녹이는 공연을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.


김동명 대표이사는 “에담양로원과 함께하는 것은 연말 주요한 가치로 올해에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다시 뵐 수 있어서 감사하고 매우 기쁘다.”며 “어르신들과 나눈 따뜻한 마음들이 이어져 내년에도 마음의 온도를 높일 수 있기를” 소망했다.


이에 에담양로원 이영희 원장은 “겨울 한파에도 불구하고 매년 꾸준히 따뜻한 마음으로 찾아와주신다”, “어르신들의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을 안겨 드린 것 같다”며 우리코스메틱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.


㈜우리코스메틱의 김동명 대표이사가 에담양로원 이영희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.


한편 ㈜우리코스메틱은 행복을 나누는 문화를 실현하기 위해 정기적인 봉사활동 외에도 위문품 및 기부금 기탁 등 따뜻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.




㈜우리코스메틱 Tel. 02-557-1603
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